본문 바로가기

공시생 정보

[뽕끌랑] 제주디저트 마카롱 맛도 가격도 착해!

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

뽕끌랑이라는 디저트 집이에요

 

 

 

동생이 마카롱을 정말

좋아하는데 금액도 착하고

해서 소개해드려요

 

 

 

 

뽕끌랑

제주도 제주시 구남동 1길 11

12:00~20:30(토,일 휴무)

 

제주공항 근처에서 가까우니까

미리 주문하고 가셔도 좋겠어요

 

 

요런 우유쿠키도 팔고 있어요

인스타그램 jeju_bakery#뽕끌랑

카카오톡 뽕끌랑을 검색하시면

그날 나오는 메뉴 등 구경이

가능하답니다

 

 

가게 옆에 주차1대 정도 할 공간이

있긴 한데 좁아서 웬만하면 미리

주문하고 가서 바로 픽업하시길

추천드려요

 

 

 

뽕끌랑은 초록우산과 함꼐

나눔을 실천하는 곳이네요

 

어쩐지 남자 2분이 계시던데

너무 친절했어요

 

제 동생이 디저트를 좋아하긴 한데

저는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

이것저것 많이 물어봤는데

귀찮아 하시지도 않고

다 대답해주시더라구요

 

오 유기농 밀가루를

사용한다고 하네요!

 

 

메뉴가 엄청 다양하죠?

15년 경력의 파티쉐님이

운영하시는 거라고 하더라구요

 

정말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어서

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

 

무엇보다 너무 친절하셔서

저도 계속 더 사게 되더라구요 ㅋㅋ

 

 

 

제가 초콜릿을 좋아하는데

이건 초코맛이에요

쫀득하면서 맛있네요

 

 

이건 바닐라인데 조금 느끼했어요

 

 

오메기 마카롱인데

안에 떡이 들었네요 ㅋㅋ

 

 

녹차인데 팥이 들어 있었어요

맛은 그냥 마카롱 자체도

단 편이라 나쁘진 않았어요

 

 

옥수수마카롱인데

나름 괜찮았어요

 

옥수수가 알알이

박힌 게 눈에 보이시죠?

 

 

 

우유쿠키 인기가 좋아서

한번 먹어봤는데

이게 가장 저는 입맛에 

맞더라구요

 

너무 달지도 않고

고소하면서~

이게 왜 1등인지 알겠네요

 

 

이건 무화과 얼쿠입니다

무화가가 제철이죠

 

얼쿠는 그냥 먹을 때

얼려서 먹을 때

냉장해서 먹을 때

다 맛이 다르대요

 

저는 냉동해서 먹었는데

확실히 얼쿠 맛있더라구요

 

 

 

안에 크림치즈도 맛있는데

겉에 과자는조금 덜 달아도

좋았을 것 같아요

 

저는 수제 요거트에 먹으니

정말 맛있었어요

 

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!